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허닭 네고왕 배송 정보 후기

안녕하세요? 정보꾼이 입니다. 

오늘은 네고왕 허닭 패키지 배송 정보를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허닭과 네고왕이 콜라보하면서 많은 주문량이 몰렸는데요, 많은 분들이 제품을 받지 못해서 불편을 느끼고 계십니다.

 

 

허닭 고객센터에서 출고 일정에 대한 안내 문자 입니다. 

1. 3/26~27 주문건 출고 완료

2. 3/28~3/29 주문건 4/18일 이내 배송 예정

저는 3월 28일 19시 30분경 주문을 해서 4월10일 배송받았습니다!

3. 3/30~4/1 주문건 4/23 이내 배송 예정

 

주변 사람들을 보면 소시지 패키지는 빨리 배송받은 분들이 많더라구요.

제품 구성에 따라 배송 일자가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허닭_배송박스
허닭_포장

다음은 상품 정보입니다! 

배송은 위 사진과 같이 스티로폼 박스에 테이프로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스팩이 5개나 들어있어서, 박스가 외부에 몇 시간 방치되더라도 제품이 녹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저는 택배를 직접 수령해서 제품 모두 냉동 상태였습니다. 

 

허닭_상품정보

마지막 상품 정보입니다. 

저는 곤약볶음밥 패키지랑 닭가슴살 스테이크 패키지를 구매했어요.

제품 수량에 문제는 없었고, 유통기한도 넉넉합니다. 

그리고 3만원 이상 구매 사은품인 플라스틱 용기와 귀여운 소시지도 잊지 않고 넣어 주셨어요!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다져서 만들어진 느낌이라 특유의 닭가슴살 퍽퍽함은 없이 맛있습니다. 

볶음밥은 제 기준으로 크게 맛있다고는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물론 맛없는 것도 아니에요! ㅎㅎ

볶음밥과 닭가슴살 스테이크랑 같이 먹으면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될 듯합니다! 

 

이상 네고왕 허닭 배송 및 상품 정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