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 맛집>

-사상 르네시떼 옆 이가네 칼국수-

 

친구랑 르네시떼에 들렸다가 맛집이라고 해서 들어가봤어요.

우선 메뉴판은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 있었어요.

 

 제일 먼저 나온 만두!!

 

사진에서는 좀 작게 나온 듯 하네요

 

 반 잘라 먹고 내용물이 너무 실하게 들어있는 모습에 또 한번 찰칵!!

 

 두  번째 주문한 해물칼국수.

-옹~국물이 개운하고 짜지 않아서 계속 후루룩,후루룩-

-칼국수를 시켜야 나오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칼국수 나올 때 같이 주셨어요.

주문이 들어가면 바로 양념해주시는 것 같아요.겉절이 같았는데 고춧가루가 맛있는 걸 쓰시나 보더라구요.

칼국수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비빔밀면이 나왔어요!!-

원래 냉면을 먹어도 "비냉"을 먹고 치킨을 먹어도 항상 양념치킨,짬뽕보다는 짜장면을 좋아하는 저에게 밀면은 비빔밀면 한 종류뿐!!

그런데 이 날은 많이 못먹었어요. (만두가 너무 맛있어서 만두에 너무 집중하다보니 ..)

 -두 가지를 이렇게 놓고 보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죠?ㅋㅋ

(참고로 이번에 갤럭시 노트4로 바꿨거든요. 갤럭시3랑은 당연히 비교도 안되지만 음식사진이 진짜 굿입니다)

마지막으로 나오기 전에 전체 샷

요기 우리 테이블의 빈 그릇 보이시나요?ㅋㅋㅋ

이 집은 칼국수 집이라 그런지 진짜 칼국수가 맛있어요.

그리고 만두...왕만두 6개가 나왔는데 친구와 저 둘이서 다 먹어버렸어요.

헉헉.근데 진짜 맛있음!!

 

 


큰지도보기

이가네칼국수 / 국수

주소
부산 사상구 괘법동 532-40번지
전화
051-322-8131
설명
-

신고
Posted by 광지 광지

블로그 이미지
광지가 보고 듣고 느끼고 생각한 모든 것들을 그림으로 이어주는 공간
광지

공지사항

Yesterday9
Today6
Total20,763

달력

 « |  » 2017.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